한국의 주요 할인 체인 홈 플러스는 판매를 강화하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더 큰 박스 및 소매점 하이브리드 매장을 개방하려는 움직임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홈 플러스는 제품을 일괄 판매하는 홈 플러스 스페셜 매장과 식료품 점과 같은 개별 포장 상품 및 기타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탁월한 매출 성장을 이뤄냈다 고 밝혔다.
이 회사는 6 월 대구에 첫 매장을 오픈 한 후 홈 플러스 스페셜 매장으로 전환했다. 8 월 현재 6 개의 홈 플러스 매장이 홈 플러스 특별 매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홈 플러스 스페셜 매장의 직원들은 품목을 대형 컨테이너에 보관하므로 선반에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교체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회사는 재 포장에 소요되는 시간을 90 % 단축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소매 업체는 올해 15 ~ 20 개 지점을 홈 플러스 스페셜 매장으로 전환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홈 플러스 스페셜 매장은 지난해 홈 플러스의 임일순 대표 이사가 이끄는 가장 큰 프로젝트이다.
“홈 플러스는 소매 업계의 급변하는 추세에 따라 쇼핑 패턴을 분석하여 쇼핑객에게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 할 것입니다.”라고 Lim은 성명에서 말했다.
(ddd@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