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인도네시아는 자연스러운 자연미를 자랑스러워 해야 한다. 올해, 인도네시아의 자연은 다시 한번 최고의 목적지로 선정되었습니다!

DiveMagazine은 또 다시 DiveTripAward를 개최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디뷰 세븐(2:11/17/17)디브 매거진은 영국의 월드 클래스 다이빙 잡지이다. 1995년 이래로 이미 출판된 DiveMagazine의 리뷰는 종종 잠수부들의 참고가 되곤 합니다.

Dive트래블 어워드에는 최고의 목적지인 DiveTravelAward, BestDiveCenter또는 리조트 2017년, 2017년 베스트 라이브 등 3개 부문이 있습니다. 2016년 3월, 인도네시아는 최우수 부문에서 타이틀을 차지했습니다. 올해, 인도네시아는 같은 범주에서 필리핀과 아조레스를 꺾어 놓았습니다!

인도네시아는 총 9,399 표 중 1,076 표를 얻었다. 이것은 처음부터 예견된 것이다. 왜냐하면 인도네시아는 인도네시아가 즐겨 찾는 관광객들과 같은 많은 관광지들이 있기 때문이다.

2017년 최고의 자리를 차지할 뿐만 아니라, 2017년에는 BestDiveCenter또는 리조트에서 선정되었습니다. 부산의 Siladen리조트와 Bunaken온천은 이 부문에서 챔피언이 되었다.

몰디브의 휴양지 ObluHenrli는 이 부문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세번째 포지션은 와카토비에 의해 또 다시 점령되었다. 그리고 나서, 다섯번째 포지션인 MisoolParth, 여섯번째 포지션, AtlantisDivingCenter, 7위 포지션, 그리고 파란 코너가 여덟번째 포지션에 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이 범주의 절반을 점유하고 있다. 정말 멋져요!

베스트 라이브 보드는 코코스 섬의 코코스 섬에 있는 SeaHunter에서 우승했다. 인도네시아의 Pelagian으로부터 Pelagian이 질책을 받았고, 가까스로 2위에 올랐다. 응!

이것은 인도네시아가 정말 멋지다는 증거입니다! 우리는 이 지구의 자연을 보존하고 유지할 수 있어야 하는 인도네시아의 젊은이들로 살아가고 있다.

다음은 DiveTravelAward수상자의 전체 목록입니다.

2017년 최고의 자리

1. 인도네시아
2. 필리피나
3. 아조레스 제도
4. 메크시코
5. 몰디브
6. 미국 오클라호마 주 비버 카운티에 있는 마을이다. 메라르
7. 바하마 강
8. 태국.
9. 피지
10명이요 파푸아 뉴기니

2017년 최고의 디브이브 센터 또는 리조트

1. 실라덴 리조트 앤 스파, 인도네시아 부나켄
2. 오블루 헤넬리, 몰디브-이탈리아의 정치가.
3. 인도네시아 바카토비
4. 인도네시아 렌베 리조트
5. 레드 와인
6. 미국 오클라호마 주 비버 카운티에 있는 마을이다. 미솔리아, 인도네시아-인도네시아의 정치가.
7. 파푸아 뉴기니, 인도네시아 파푸아 주에 있는 도시.
8. [프로젝트 리포트]화성 디바이어링 센터
9. 블루 코너 디에이브, 인도네시아
10명이요 아이야나르, 필리피나-필리핀의 정치가.

2017년 라이브 이사회

1. 바다 사냥꾼
2. 펠라지아, 인도네시아 중부-말라위 공화국의 대통령.
3. 바하마 제도의 주민.
4. 페브리나, 파푸아 뉴기니-파푸아 뉴기니의 대통령.
5. 노틸리코, 메시코-미국의 정치가.
6. 미국 오클라호마 주 비버 카운티에 있는 마을이다. 엠 비, 갤러파고르 마스터-미국의 물리학자. 1990년 노벨 의학·생리학상 수상자.
7. 메이브 해양 기상청
8. 레드 와인
9. 메이브 해양 쇼피에르
10명이요 카르페 비타, 몰디브. (l af 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