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의 확장 재정 운용에 힘입어 올해 한국의 조세 부담이 사상 처음으로 국내 총생산의 20퍼센트를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고 일요일 관리들이 말했다.

재정 경제부가 집계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세수는 365조원으로 전년보다 5.5%증가한 것으로 추산된다.실내 안전의 y.

예상되는 세금 중에서 국세는 처음 목표했던 액수에서 19조원 늘어난 2,871 조원에 달할 것이라고 재경부는 말했다. 재경부는 지방세 총액이 77조 9000억원에 이를 것이라고 밝혔다.

국내 총생산(GDP)규모가 1,799조 6000억원으로 추산됨에 따라 세수 증가로 인해 올해 조세 부담이 사상 최대인 20.28%로 늘어날 전망이다.

세수가 눈에 띄게 늘어난 것은 문재인 정부의 재정 확대 청사진 때문이다. 소득 주도 성장과 공정 경제 질서에 대한 그의 정책은 법인세율 인상과 부동산 세제 확대 등 일련의 세제 개편으로 뒷받침됐다..

재정 경제부 관계자는 세수 증가가 정부의 근로 소득과 자녀 양육비 지출을 앞지를 것이라며 세금 부담이 커질 것으로 내다봤다.앞으로 몇년 안에 증가할 것이다.

일부 관측통들은 세금 부담에 대해 우려를 표명한 반면 국회 예산 정보위 보고에 따르면 한국의 전반적인 세금 수준은 여전히 국민들 사이에서 가장 낮은 수준일 것이라고 한다.국가들

경제 협력 개발 기구 회원국들의 평균 세금 부담률은 2015년 25%에 이르렀다. 서울은 18.5%로 35개 주 중 33번째로 낮았다.데이터에 따르면 확인되었다.

논란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정부는 8월에 공개 토론회를 열 예정이다. 중장기 재정 정책 방향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배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