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통화 기금은 화요일 한국의 경제 성장 전망을 3.2퍼센트로 상향 조정했다고 말했다.

상승률은 IMF가 한국의 국내 총생산 성장률을 3퍼센트로 조정한 지 한달 만에 이루어졌다.

“경기 회복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GDP성장은 2017년 3분기 연속 3분기에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라고 IMF는 서울을 방문한 후 서울을 방문한 후 성명서에서 말했다.

국제 통화 기금은 또 민간 소비가 증가하고 고용과 사회적 지출을 지원하는 정책으로 인해 민간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2018년에는 약 3.0퍼센트가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는 별도로 IMF는 한국의 중앙 은행이 인플레 압력이 약해 인플레 압력이 약하고 생산 불균형이 부정적이라는 점을 감안해 채산성이 양호한 통화 정책 기조를 유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은은 11월 30일에 콜금리를 동결하거나 조정할 것인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11월 30일에 콜금리를 동결할 예정이다.

10월 한은은 사상 최저 수준인 정책 금리를 16개월째 유지하면서 사상 최저 수준인 콜금리를 동결했다.

한은은 금융 완화 기조를 완화하기 위한 조건이 점진적으로 조성되고 있지만 경제 여건이 호전되고 있는 상황에서 경제 여건과 무역 관련 부작용 등의 불확실성이 지속될 수 있다. (연합).